•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디어 바이 엔프라니, ‘바이 더스트 미스트’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14-03-17

    • 조회 : 472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 그러나 건조한 날씨와 미세 먼지로 인해 피부는 자극 받고 오염에 노출되기 십상이다. 변덕스러운 날씨와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청결하고 촉촉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부단한 노력이 필요한 시점. 

     

    ‘스무살 피부로 산다’를 슬로건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우 스타일리쉬 뷰티(Raw Stylish Beauty)’를 지향하는 올리브영 전용 세컨 브랜드 ‘디어 바이 엔프라니’가 봄철 건조한 날씨와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바이 더스트 미스트(Bye Dust Mist 50ml/6,500원 & 120ml/12,000원)’를 출시한다. 

     

    ‘바이 더스트 미스트’는 진흙 속에서도 언제나 청정함을 유지하는 연꽃(Lotus)의 뛰어난 정화 및 자정 능력의 매커니즘에서 착안해 연꽃잎 추출물, 연꽃씨 추출물, 연꽃뿌리 추출물을 결합한 ‘로투스 콤플렉스’와 먼지 부착 차단 효과를 지닌 미세 보호막 형성을 통해 각종 먼지가 피부에 달라 붙지 않게 하여 외부 오염 물질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청정함을 유지시켜 준다. 

     

    이번 신제품은 수분 및 영양분이 풍부해 ‘생명의 나무’로 불리는 바오밥나무씨 추출물과 풍부한 보습력을 가진 연꽃 추출물, 그리고 보습·수렴 효과가 탁월한 위치하젤 꽃수를 함유하여 에센스를 뿌린 듯 건조함과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쿨링 콤플렉스가 봄철 자외선으로 인한 열기, 건조한 바람 등에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즉각적인 진정 효과와 함께 늘어진 모공에 탄력을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바이 더스트 미스트’는 분사력과 안정성을 갖춘 노즐을 사용해 일반 스프레이보다 더욱 미세하게 분사되는 ‘미세 안개 분사’ 타입으로, 얼굴에서 약 20cm 떨어져서 눈을 감고 분사하면 된다. 특히 화장을 한 후 외부에서 수시로 뿌려도 메이크업이 쉽게 번지지 않는다. 

     

    김성수 엔프라니 마케팅실 이사는 “기존의 미스트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데만 초첨을 맞춘 것과 달리 이번 디어 바이 엔프라니가 선보인 ‘바이 더스트 미스트’는 미세 먼지 부착 차단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들어 있어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신개념 미스트”라며, “매년 심해지는 중국발 미세 먼지 및 황사, 그리고 건조한 봄 날씨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외출 전 필수 제품“이라고 말했다. 

     

    디어 바이 엔프라니의 ‘바이 더스트 미스트’는 전국의 올리브영 매장과 자사 온라인 쇼핑몰(www.enpranishop.com)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제품 문의: 080-858-1339)

     

     

    출처: 엔프라니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