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더컴(thecom.co.kr)에서 제품 구매와 반품 환불 후기 짜증나네요 더컴

    • 모라빛

    • 2005-11-25

    • 조회 : 1,062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더컴(https://www.thecom.co.kr)에서 오피스젯 7210모델 구매했습니다. 더컴(https://www.thecom.co.kr)에서 구매전에도 7210모델을 구매 했으나 초기 불량으로 반품했습니다. 그래서 다른 제품을 찾다가 이 제품을 더컴(https://www.thecom.co.kr)에서 구매 하게 됬었습니다. 또 똑 같은 증상이 나타나 반품을 하기로 하고 더컴에 연락하여 반품한다 하였습니다.

     

    증상은 ASF 사용시 ADF에서 쇠갈리는 듣기 거북한 소리가 나는 것입니다. 이는 제품 불량판정 받았습니다. 구매하시는데 참고 하세요

     

    다음은 더컴(https://www.thecom.co.kr)에서의 환불 처리 과정입니다.


    1. 더컴측에서는 HP에 AS를 맡긴후 불량판정서와 함께 물건을 보내라고 했습니다.더컴에서는 이게 HP써비스 규정이라더군요

    =>  타 싸이트에서 이런 경우 AS맡긴후 제품불량판정서 보내라고 하는 것을 못봤습니다. HP에 확인해보니 대부분의 경우 판매 회사에 보내면 판매 회사측에서 확인을 한다고 하더군요


    2. 그래서 HP에 AS보내니 박스 세재품으로 보내더군요.


    3. 이 물건 두 번 구매시 모두 불량이라 제품 자체 결함으로 생각하고 환불을 요구하여 더컴에 반송했습니다.


    4. 화요일에 더컴에서 물건을 받았다고 연락이 왔는데 제품 불량판정서가 안들어 있다고 하더군요.(당연 박스 새제품 HP에서 받은 거 그대로 보냈으니) 그 때 남자분이 확인후 연락준다고 합디다.


    5. 시간은 흘러 금요일 연락이 안와 직접 연락을 했습니다. 여자분이 전화를 몇번이나 다시한다고 끊어서 잠시구 계속 통화 했습니다.  통화중에서  제품불량판정서가 없다. 또한 반품시 택배비는 구매자가 물어라(AS받아서 박스 세재품이라고 내라고 하는 군요)고 하더군요

    =>황당합니다. 어느 곳에서도 불량품에 대한 반품을 구매자에게 택배비 물으라는 곳 없습니다.

     

    6. 잠시후 다시 남자분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택배비는 어쩔수 없으니 저에게 내라고 하다가 나중에는 반반씩 내자고 하더군요.(택배비는 6000원입니다) 또 불량확인서를 보내달라고 요구하더군요. 그래서 판매자 측에서 전화로 확인해봐라 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랬더니 HP에서는 본인이 확인을 해야 하는게 규정이다라고 하길래 판매자가 확인하라 했더니 처리에 시간이 걸린다고 말을 바꾸더군요.(이건 이해가 갑니다.)

     

    7. 그분에게 처리가 늦어진 것에 대한 사과를 요구했습니다. 끝까지 안하시더군요. 언성이 높아지니 고소하려면 해라 라고 말하는 그 남자분이 었습니다. 그러면서 빨리 처리해주려고 그러는 데 왜그러냐라고 하더군요?

    => 빨리 처리가 화요일 물건을 받고서 연락이 금요일 까지 없습니까?

     

    전체적으로 제품에 맘상하고 더컴(https://www.thecom.co.kr) 이라는 곳에 마음 상하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신고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