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연말연시 연령대별 실속 있는 아웃도어 선물 제안

    • 20111221

    • 조회 : 1,454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10대- 실용적인 ‘백 팩’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은 누가 뭐라 해도 백 팩이다. 백 팩은 학생들이 등ㆍ하교 시 모두다 똑 같은 교복을 입는 스쿨룩에서 벗어나 남들과는 달리 멋져 보이고 싶은 마음과 함께 자신의 개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기 때문이다. 또한 어떻게 백 매치를 하냐 따라 스타일을 쉽게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꾸준히 인기만점인 아이템이다.



    학생용 백 팩을 선물할 시에는 백 팩의 세련되고 멋스러운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책이 비나 눈에 젖지 않도록 기본적인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학생용 백 팩인 만큼 어깨 끈과 등판의 반 이상을 쿠션 패널을 삽입하여 장시간 착용하더라도 어깨나 등에 무리가 가지 않게 제작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20~30대- 겨울 레포츠를 위한 화려한 스키ㆍ보드복

    연말은 겨울 레포츠의 꽃인 설원에서의 스포츠를 맘껏 즐기기 시작하는 때이다. 갑자기 쌀쌀 해진 날씨와 더불어 스키나 스노보드, 스노슈잉 등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기는 젊은 20~30대에게 겨울 스키장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스키와 보드복은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올 겨울 보드복은 보온과 기능성이 뛰어나면서도 멋을 동시에 낼 수 있는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과거 보드복과 스키복으로 디자인이 구분되었던 것과는 달리 이제는 보드복과 스키복의 경계를 허문 디자인과 평상시 입고 다녀도 좋을 법한 캐주얼 스타일의 보드복이 인기를 끌고 있다.

    네파(NEPA) 마케팅팀 김보근 팀장은 “올 시즌 보드복은 보다 다양한 스타일로 형형색색의 개성 넘치는 패션들로 세분화되어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고 있다”고 전해왔다


    ☆40~50대- 얼음 길에서도 안전까지 생각한 등산화

    주말마다 등산을 즐겨 하시는 부모님을 위해서는 등산화 선물이 제격이다. 특히 눈과 비가 자주 내리는 겨울에도 산행을 즐겨 하시는 부모님이라면 빙판 위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안전까지 고려한 등산화가 선물로 제격이다. 이러한 제품은 겨울 산행에 있어 매우 중요한 장비이자 빙판이 형성되어 있는 곳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정지시킬 수 있도록 제동력을 제공하여 산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지니거나 착용해야 한다.



    보통 아이젠 역할을 하는 기능성 등산화는 얼음 위나 악조선의 미끄러운 바닥 면에서도 최대한 미끄러지지 않도록 제작되었고, 신발 밑창은 앞과 중간 뒷부분이 세분화되어 최상의 접지력과 운동성을 제공하도록 만들어졌다. 요즘 기능성 등산화는 사계절 장거리 산행에 적합한 중등산화나 패션 스타일과 아웃도어의 기능이 만난 부츠모양의 제품 등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미지 제공 :  오쏘엔나비컴,네파)

    STYLET Magazine Editor  Yoonjin ㅣ 제공 : 패션커뮤니티 스타일렛 (www.stylet.com
    )

    손스타벅스 님의 다른 글

    구매가이드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구매가이드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