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파타고니아, '스텔스 팩(Stealth Pack) 컬렉션' 출시

    • 매일경제 로고

    • 2022-06-23

    • 조회 : 8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 코리아(http://www.patagonia.co.kr)가 한층 더 발전한 플라이 피싱 라인 ‘스텔스 팩(Stealth Pack) 컬렉션’을 출시한다.

     

       
     

    파타고니아는 강의 세찬 물살에도 활동성을 잃지 않도록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플라이 피싱 라인을 매년 선보여왔다. 이번 시즌 스텔스 팩 컬렉션은 초경량의 리사이클 소재와 트레일 러닝 장비에 사용한 하중을 이겨내는 장착 기술이 통합되어 만들어지면서 수중에서 쉽게 균형을 잃지 않도록 도울 수 있다.

     

    컬렉션의 주 원단인 스텔스 원단은 매우 가볍고 튼튼하며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와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져 환경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반영했다. 전 제품 모두 공정무역 인증(Fair Trade Certified™)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되어 노동 환경 개선에 기여한다.

     

    대표 제품인 ‘스텔스 팩 베스트(Stealth Pack Vest)’는 파타고니아의 대표적인 피싱 베스트로, 가볍고 움직임을 고려한 디자인은 한층 더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플라이 박스를 보관할 수 있는 큰 사이즈 주머니 2개와 앞 부분에는 4개의 주머니가 부착되는 등 넉넉한 수납력을 자랑한다. ‘스텔스 슬링(Stealth Sling)’은 직관적인 구성의 여유로운 수납 공간으로 손쉽게 낚시 장비를 휴대하고 꺼내기 좋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더 빠른 플라이 훅 교체를 위해 배낭 앞면에 자석이 내장되어 있으며, 별도의 주머니 탈부착과 내부에 방수 주머니가 들어 있는 등 최상의 낚시 활동을 돕는 기능들이 탑재됐다. ‘스텔스 워크 스테이션(Stealth Work Station)’은 미니멀리스트 낚시꾼들을 위해 제작된 부피가 작은 방수 팩으로 웨이더 멜빵에 부착하여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다.

     

    파타고니아 마케팅 담당자는 “파타고니아는 플라이 피싱과 같이 자연과 교감하며 개인의 노력과 성취를 느낄 수 있는 알피니즘 정신에 걸맞은 다양한 스포츠 라인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강의 생명력이 손 끝으로 전해지며 성취감을 만끽할 수 있는 플라이 피싱의 묘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파타고니아는 강과 야생 물고기를 보호할 수 있는 가장 친환경적인 낚시법으로 플라이 피싱을 권장한다. 플라이 피싱은 수질 오염 방지를 위해 자연에서 채취한 재료로 곤충 모양의 미끼(플라이)를 만들어 사용하며, 잡은 물고기를 다시 방생해 어종 보호에도 일조할 수 있다.

     

    파타고니아 신제품 스텔스 팩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타고니아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patago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자동차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