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폭염에도 산뜻한 비결...산뜻함과 청량감을 주는 프레쉬 뷰티

    • 매일경제 로고

    • 2021-07-22

    • 조회 : 31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짧았던 장마가 끝나고 폭염이 이어지면서, 강력한 자외선은 물론 마스크 속 열기까지 더해져 불쾌지수도 올라가고 있다. 요즘처럼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에는 쾌적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산뜻함과 청량감이 돋보이는 프레쉬 뷰티 아이템을 적극 활용하자. 산뜻하게 자외선을 막아줄 수 있는 선스틱, 상쾌한 두피 케어에 좋은 샴푸, 청량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향수까지, 폭염 속에서도 기분까지 산뜻하게 하는 프레쉬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산뜻! 보송! 강력한 워터프루프 롱 래스팅 선케어, AHC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 스틱'

     

       
     

    불볕더위에는 마스크 속 습기와 열기, 땀으로 인한 끈적임 때문에 가벼운 스킨 케어를 바르는 것조차 부담스러울 때가 많다. 특히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다 보니 자외선 차단을 소홀히 하는 경우가 있는데, 마스크가 자외선을 차단하지 못할 뿐 아니라 마스크에 자외선이 반사되면서 눈가나 콧등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꼭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주면서 땀에 강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선스틱을 활용하면 더운 날씨에도 간편하게 수시로 덧발라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선케어가 가능하다.

     

    AHC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 스틱’은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롱래스팅 차단력에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스틱형 선케어이다. AHC브랜드의 에스테틱 노하우와 수십 년 야외 필드를 누비는 선수 생활에도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박세리의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 비결을 녹여냈다. 손에 묻히지 않고 바를 수 있는 스틱형으로 평소 파우치에 넣고 다니며 수시로 덧바르기도 좋고, 번들거림없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래도록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해주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의 롱래스팅 차단력, 24시간 지속되는 피부 보습 효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처방이 특징이다. 무더위에 산뜻하고 강력한 선케어를 원하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선케어 제품이다.

     

    땀과 피지로 끈적이는 두피를 바닷 소금으로 상쾌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러쉬 ‘씨닉’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지속되면서 뜨겁게 열이 오른 두피와 솟아나는 피지 관리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상쾌한 두피를 위해서는 아침보다는 저녁에 머리를 감은 후 충분히 말려주는 것이 좋고 두피의 유분 케어와 스케일링이 가능한 샴푸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러쉬 '씨닉' 은 동물성 원료를 전혀 포함하지 않은 비건협회 인증 제품으로 환경을 위해 과도한 포장이 필요 없는 '고체 샴푸 바'이다. 바닷소금이 두피를 산뜻하게 클렌징하고 레몬 오일을 함유해 두피 딥 클렌징은 물론 머릿결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미역가루, 카라기난 추출물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여 볼륨감 있는 헤어 연출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오렌지꽃, 자스민 추출물과 미모사 향으로 사용할 때마다 욕실을 꽃향기로 물들여 더욱 산뜻한 기분을 선사한다.

     

    청량하면서 시원한 향으로 싱그러움을 선사하는 록시땅 '버베나 오 드 뚜왈렛'

     

       
     

    무더운 여름의 땡볕 아래에서는 조금만 걸어도 금세 땀이 흐른다. 잠시 열을 식히러 카페에 들어가더라도 가장 걱정되는 것은 냄새. 여름철에는 향이 강하지 않으면서도 자주 뿌려도 부담 없는 향수로 걱정을 해소할 수 있다. 가볍게 뿌려주면 눅눅한 체취도 없애고 싱그러운 향기로 리프레시 되는 컨디션까지 두 가지의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싱그러운 여름을 선사해주는 록시땅의 '버베나 오 드 뚜왈렛'은 버베나 잎의 청량하고 상쾌한 느낌을 그대로 담아낸 향수이다.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리프레시 하는 버베나 컬렉션 중 하나로 프로방스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되는 버베나 추출물이 매혹적인 향기로 상큼한 활력을 전해준다. 탑노트에는 오렌지와 레몬, 미들에는 버베나와 쁘띠 그랭을 사용해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향으로 손목과 귀 뒤쪽 등 맥박이 뛰는 곳에 가볍게 스프레이해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준문 기자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