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오늘(8일) 종영 '안녕 나야', 힐링 훈풍…"희망의 메시지 전했다면 성공"

    • 매일경제 로고

    • 2021-04-08

    • 조회 : 39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착한 드라마 '안녕? 나야!'가 안방극장에 힐링 훈풍을 선사하고 있다.

     

    배신과 살인, 불륜 등 자극적인 소재로 넘쳐나는 안방극장에 KBS 2TV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 제작 비욘드제이,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가 활약을 펼치고 있다. 마지막 회를 앞두고 14회부터 시청률 상승세를 타더니 결국 15회에서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안녕 나야' 최강희 [사진=KBS]

     

    '안녕 나야' 김영광 [사진=KBS]

     

    '안녕? 나야!'는 대작, 판타지, 다양한 장르물의 홍수 속에서 '나를 비추는 거울 같은 드라마' '이건 내 얘기야'라며 시청자들의 감정이입을 부르고 있다. 최강희, 김영광을 비롯한 모든 연기자들의 열연과 이현석 감독의 재치 넘치고 섬세한 연출력이 더해져 진정성을 완성했다.

     

    7일 방송된 15회에서는 37살 하니(최강희 분)가 울리는 구형 휴대전화를 통해 아빠 기태(김병춘 분)의 "길을 찾으라"는 메시지를 듣고, 17살 하니(이레 분)가 왜 자신 앞에 나타났는지 깨닫게 되는 내용이 전개됐다.

     

    '안녕? 나야!'의 핵심 스토리는 두 가지 방향으로 전개돼 왔다. 아버지의 죽음 이후로 죄책감에 시달려 자기 자신을 외면해 버린 37세 하니가 아무것도 거리낌 없었던 17세의 하니를 만나면서 자신을 찾는 모습, 그리고 철없는 골드스푼이자 사람을 볼 때 편견 없이 보는 재벌 2세 유현이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됐다. 특히 유현은 아버지의 실명 등으로 각성해 회사를 되찾은 뒤에는 자신의 본업인 조리실로 돌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청자들은 드라마가 진행되는 과정을 지켜보며 스스로 느낀 메시지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며 자기 자신을 토닥이는 등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

     

    누구나 실수를 저지를 수 있고, 그러한 실수는 나 자신을 움추리게 만들 수 없다는 것. 그리고 또한 자신도 몰랐던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보며 '나 다움'이라는 개념들로 자신을 돌아보기 시작했다.

     

    동시 방영 중인 넷플릭스에서도 의미 있는 기록을 세우는 중이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것은 물론 주말 사이 한국 인기 콘텐츠 톱10에 오르내리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하루 아침에 변신하는 요행을 바라지 않는 캐릭터들의 진정성, 그리고 소소한 사건이라도 이를 재미있으면서도 재치 있게 연출한 이현석 감독의 디테일과 열정이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되고 있다는 점에서도 고무적이다.

     

    앞으로 최종회까지 단 한 회만을 남긴 '안녕? 나야!'가 어떤 아름다운 마무리를 하게 될지 관심이 모인다.

     

    '안녕? 나야!' 측은 "볼거리가 풍성하고 놀라운 스토리의 많은 드라마들 속에서 저희가 가지고 있는 희망의 메시지를 단 한 분이라도 느끼셨다면 성공이라는 마음으로 진심을 다해 만들었다"며 "드라마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시청자분들과 기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오늘 최종회도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엔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8일 밤 9시 30분 최종회 방송.

     

    운영자 님의 다른 글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