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아가방, 화사하게 즐기는 ‘간절기 스타일링’ 선봬

    • 매일경제 로고

    • 2021-04-08

    • 조회 : 310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겨울이 지나고 본격적인 봄 날씨로 접어들면서 코로나 이전만큼 다양한 축제나 꽃 구경 등은 어려워 졌지만 주말에 근처 공원이나 야외로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만 아침 저녁 일교차가 커 적당한 보온성을 갖춘 간절기 봄 스타일링이 필요하다.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유아동 매장인 아가방갤러리(Agabang Gallery)에서 봄철 각종 야외활동이나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 멋스러운 봄 아우터와 간절기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 슈 트렌치(좌) / 폴 멍멍이 야상점퍼(우)

    화사하고 러블리한 스프링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아가방 슈 트렌치 코트에 ‘슈 플러워 카라 원피스’와 ‘슈 니트 베레모’를 함께 스타일링 해보자. 파스텔 핑크 컬러의 코트와 잔잔한 꽃 무늬의 원피스 덕에 단번에 가볍고 싱그러운 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기온이 높은 낮에는 원피스 하나만 입으면 또한 아우터와 원피스 모두 A라인의 여유있는 핏으로 야외에서도 편하게 활동할 수 있다.

     

    아가방(Agabang) 21년 봄 신상 여아용 ‘슈 트렌치’는 소프트한 터치감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적당한 두께감으로 보온성까지 갖춘 실용성과 멋을 동시에 겸비한 트렌치코트다. 세심하게 신경 쓴 듯 플로럴 패턴 안감이 화사하고 생동감 넘치는 느낌을 자아내며 라운드 카라와 프릴 장식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여기에 깔끔한 카라 디자인과 오렌지 플로럴 패턴의 ‘슈 플러워 카라 원피스’는 마치 꽃이 활짝 핀 봄 정원을 연상케 해 봄 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 시즌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은 단연 점퍼이다. 남아용 ‘폴 멍멍이 야상점퍼’는 캐주얼한 디자인에 와펜 디테일을 더한 야상점퍼로 등판에 깜찍한 강아지 프린팅이 돋보이며 소매 안감에 형광 배색 포인트로 경쾌함을 살렸다.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두께감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티셔츠나 셔츠, 맨투맨 등 레이어드하기 쉬워 다재다능한 아우터 아이템이다.

     

    더불어 봄 신상으로 출시된 아가방 ‘폴 체크 상하’는 단정한 체크 셔츠와 밴딩 디자인의 하의로 구성된 세트로 폴 멍멍이 야상점퍼를 함께 걸치면 스타일리시한 우리 아기 간절기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기에 패션 센스를 자랑하고 싶다면 ‘포포 컬러 비니모’를 함께 매치해 포인트를 주면 좋다.

     

    아가방갤러리 담당자는 “지난주부터 완연한 봄 날씨로 접어들면서 야외로 나가는 가족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라며, “보온성과 멋을 갖춘 아가방 봄 아이템과 함께 센스 있는 간절기 패션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유아/라이프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