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작지만 아이들의 미소를 남기는 카메라

    • 행복받으세요

    • 2004-11-07

    • 조회 : 391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m2 구성품들

     

     

    1. 구매 동기

    사실 이제품을 구매 할수 밖에 없는 점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카드 크기의 슬림한 사이즈로 액정 모니터 채용, 동영상 기능, MP3 채용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신제품 엑실림 EX-S2/ EX-M2은 엑실림 시리즈의 장점인 휴대성을 유지하면서 새롭게 200만 화소의 CCD를 탑재하여 고화질의 이미지 촬영을 가능하여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항상 아이들의 모습을 간진 할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mp3기능까지 있어서 아이들이 낮잠 자는 동안 음악을 들으면서 휴식을 취할수 있다는 생각에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의 웃는 모습을 그대로 남기고 싶은 마음에서 카메라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보육원에 카메라가 있기는 하지만 아이들의 모습을 찍어서 다시 현상 하려니까. 귀찮기도 하고 가격도 만만치가 않고 그렇다고 형편이 넉넉한 편도 아닌데 비싼 카메라를 살수도 없고 그레서 저렴한 물건들을 찾던중 이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사실 카메라의 지식도 없고 그냥 가격대에서 구매한것인데 내가 이렇게 뽑기를 잘하는지 이제품이 도착하고 사진을찍고 아이들의 웃는 미소를 하나 하나 찍어 CD로 만들면서 드디어 알게 되었다. 이제품이 정말 좋다는것을.

    디자인 평가
    디자인에는 별로 관심이 없는 나이기에 오로지 관심은 아이들 웃는 모습 눈동자 찍는데 관심이 팔려 있어서 그런지 하지만 아이들의 미소 찍다 보면 은근이 메력이 있다 셔터 소리를 들으면 그 소리가 음악이 되어 즐거움을 더해준다.

    사실 아이들은 너무작아서 작난감인줄 착각 하고 있거든요. 아이들이 참 좋아 하네요.


    품질에 대한 평가


    사실 이렇게 사용기 쓰는 자체가 내가 너무 하는것일수도 있다. 그렇게 큰 지식이 없기 때문이 지식이 없기 때문에 이렇게 느낌 위주로 그을 써야 할것 같거든요 이해 부탁드려요. 무엇보다도 정말 깨끗하게 사물을 그대로 옮겨 놓을수 있따는것 컴퓨터를 보고 있으면 우리 아이들 자고 있는데 보육원 마당에서 뛰어 놀고 있는것 같아 보여요 흐믓 하거든요 그리고 아이들 교육 차원에서 개미를 찍어 보았는데 그 가느다란 다리 하나 하나가 다 보이더라고요 정말 가까이에서 찍어도 정말 꼭 현미경 같다고 할까요. 아 개미 다리가 저렇게 생겼구나 아이들하고 저도 초등학생이 되어 흐믓하게 웃을수 있었거든요..

    이상한가요. 이나이에. 품질 평가는 다른게 아니라 사진 인것 같아요. 웃는 그대로 남길수 있는 사진.
    그리고 저희 같이 운영하기 어려운 곳에는 이렇게 성능 좋고 가격 저렴한 제품이 정말 필요하거든요..
    그런데 한가지 좀 불편한것은 메뉴 사용하기 가 어려워요 제가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사용하기가 복잡하거든요 ISO도 여러가지고 촬영모드가 너무 맣아요. 하지만 이거 배워야지. 더 좋은 사진 나오겠지요..
    오늘부터 이기능 하나 하나 마스터해서 우리 아이들 웃는 모습 더 많이 간직하렴니다. 벌써부터 즐거움이 밀려오네요..

    그기고 또하나 뽀너스로 mp3기능이 있어서 힘들때 음악을 듣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 지는 것 같아서 더욱더 마음에 드네요 이렇게 작은 크기에 mp3기능까지 정말 못하는 것이 없는 카메라인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

    기타 소감


    일단 카메라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어 구체적으로 아무말 못하지만 저 같은 디카 잘못다르는 사람들도 잘다룰수 있게 메뉴얼 구생해 주시면 좋겠거든요 하지만 마음에 드는것은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이렇게 잘 찍히는 카메라가 있다는 거겠네요. 제가 잘 쓰고 있으니까요. .
    앞으로도 아이들 커가는 모습 하나 한 찍어서 아이드이 독립할때 한장씩 주어야 겠네요...
    비록 사회에 버림 받았지만 맑은 얼굴을 간직 아이들의 모습을 찍을수 있어 주님께 감사드리고요.
    앞으로 아이들도 사진속의 미소처럼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요즘은 스피커에 연결해서 음악도 들려주곤 하거든요 아이들 정서에 좋다고 해서 정말 여기 저기 응용할수 있는 제품인것 같아서 마음에 들고요 주머니 속에서 언제든지 아이들의 모습 사진으로 남길수 있어서 저에게는 소중한 물건이 되어 버렸어요..

    리뷰게시판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리뷰게시판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