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방송투데이' 2층 철탑 아갈찜 '아구찜+갈비찜'…미국식 바비큐 '리얼 맛집'

    • 매일경제 로고

    • 2020-04-01

    • 조회 : 87

    • 댓글 : 0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2층 철탑 아갈찜, 미국식 바비큐 등을 소개한다.

     

    1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의 '오천만의 메뉴'에서는 소갈비찜의 신세계 '2층 철탑 아갈찜' 편이 펼쳐진다.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이 식당에서는 찜과 탕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색다른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바로 '2층 철탑 아갈찜'이 그 주인공. 이 해물한판 메뉴는 해당 식당에서 제작된 맞춤 용기에 1층에는 신선한 해물탕을, 2층에는 아구찜(아찜탕)이나 갈비해물아구찜(아갈찜) 등 다양한 찜요리를 선택해 먹을 수 있다.

     

    [사진=생방송 투데이]

    아갈찜에는 아귀, 소갈비, 전복, 낙지, 오징어, 가리비, 새우, 꽃게, 문어, 홍합, 수제미 등이 들어간다.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 들어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낸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리얼 맛집을 다시 찾아 재검증에 들어간다. '생방송 투데이'가 재방문한 리얼 맛집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미국식 바비큐 전문점이다. 브런치 맛집으로도 유명한 이 곳은 정통 미국식 바비큐 메뉴를 판매한다. 가장 인기 메뉴인 스페셜 플레이트는 스페어립, 브리스킷, 풀드포크, 스모크치킨 등 4가지의 BBQ와 수제소시지, 프렌치프라이, 사이드메뉴 4종, 빵 8개 구성이다. 한 판 가득한 육즙 가득하고 부드러운 고기에 곁들여 먹을 모닝빵까지 풍미가 일품이다.

     

    '김PD가 떴다' 편에서는 김포시 대명항에서 밤샘 낙지 조업에 도전한다. 또 '여행본능, 섬' 코너는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힘이 되는 섬여행 편으로 구성된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여행을 갈 수 없는 상황 속, 과거 소개했던 아름다운 청산도를 다시 보여줄 예정인 것. '생방송 투데이' 측은 "청산도는 4월 5일까지 외부인 출입이 제한된다. 여행, 외출 자제 및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박진영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스포츠/연예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쇼핑지식 인기글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