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다운로드받기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로 더욱 특별해진 가격비교!

    QR코드 스캔
    QR코드
    앱 다운로드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스토어
    다운로드 SMS 보내기
    SMS보내기
    앱 설치페이지 주소를 무료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입력하신 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 더보기
  • 삼국지 그리고 [VGN-S28LP]를 통해 비즈니스 업계 천하통일을 꿈꾼다.

    • 네모라미

    • 2004-10-26

    • 조회 : 1,325

    • 댓글 : 2

    비밀번호 입력 닫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

    본 글은 소니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sony.co.kr)의 제품 설명을 참고했으며, 좀더 현실감 있는 설명을 위해 삼국지의 내용을 빌어 나름대로 재미있게 구성하고자 한 글입니다.

    그리고 아래에 제공된 이미지의 출처는 창비 출판사 홈페이지의 [삽화로 보는 삼국지]의 일부임을 밝힙니다.

     

    [1]

     

    유비, 관우, 장비의 도원결의가 삼국지의 시작이듯이 소니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VGN-S28LP]를 준비하는 것이 취업의 시작이자 비즈니스의 시작이라 하겠습니다..

    삼국지 최고의 명장으로 손꼽히는 관우! [미염공]으로 불릴 만큼 긴 수염을 휘날리며 전장을 지휘하던 관우의 멋진 모습을 [VGN-S28LP]에서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관우가 하루에 천리를 달린다는 적토마를 타고 전장을 속도감 있게 누비며 적장의 목을 베는 그것처럼 [VGN-S28LP] 역시 인텔 펜티엄 M 프로세서 725(1.60 GHz)와 512MB DDR SDRAM(최대 1GB까지 확장 가능)으로 최적의 속도와 운영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조조와 원소의 관도전투에서 관우가 안량의 목을 베어 버리자 원소의 70만 대군이 모두 겁에 질려 얼어붙은듯 꼼짝못한 그것처럼 [VGN-S28LP] 하나만 있으면 세상의 수백만 정보 또한 본인이 원하는 방식으로 취사선택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우가 [春秋]를 가까이 두고 항상 이를 탐독했듯이 일반적인 노트북 PC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13.3인치 WXGA(1280×800) 와이드 LCD의 [VGN-S28LP]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로 서류가방 안에 쏙 들어가 어디로나 이동이 간편하다는 점에서 본인만의 비즈니스 전략을 언제 어디서든 검토, 수립할 수 있습니다.

     

     

    [2]

     

    유비는 자신과 제갈량의 관계를 수어지교(水魚之交)라 할 만큼 제갈량을 軍師로서 각별히 여겼는데, 아마 이 [VGN-S28LP]을 갖게 된다면 유비의 마음에 모두 공감하리라 확신합니다.

    유비가 공명을 얻기 위해 엄동설한에 삼고초려의 모진 고생을 한 만큼, 이 [VGN-S28LP]을 손에 넣기 위해서는 유비의 삼고초려 못지 않은 노력이 들겠지만 그런 만큼 [VGN-S28LP]가 본인에게는 한없이 소중한 벗임과 동시에 자부심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3]

     

    [사람 중에 여포요, 말 중에 적토마]라는 말이 있을 만큼 삼국지에서 여포의 무예는 단연 최고라 하겠습니다.

    거기에 적토마까지 타고 있으니 장수들끼리 일대일로 붙는 일기토에서 그를 당할 자는 가히 천하에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여포는 자기 재주만 믿고 자기 계발과 뛰어난 인재를 가벼이 여겨 결국 역사에서 패자로 남을 수 밖에 없는 한계를 드러냈습니다.

    인재를 알아보고 이를 활용하는 것 또한 능력이니 [VGN-S28LP]을 선택하는 안목이 있어야 하겠으며 [VGN-S28LP]의 온갖 첨단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매뉴얼을 꼼꼼이 읽어 보고 끊임없이 숙련하는 노력이 있어야 하겠습니다.

     

     

    [4]

     

    제갈량이 촉나라의 승상으로서 위나라를 정벌하기 위해 떠날 때 쓴 출사표의 글귀에 감동 받지 않은 자가 없었으니, [VGN-S28LP]의 등장으로 인한 감동 역시 이에 못지 않다 하겠습니다.

    그러나 공명이 6차의 북벌에도 불구하고 그 뜻을 이루지 못하고 오장원에서 안타깝게 숨을 거둔 것은 天ㆍ地ㆍ人 중 天時를 얻지 못한 탓이라 하지만, [VGN-S28LP]에 준하는 관우가 살아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5]

     

    제갈량이 남만의 맹획을 정벌할 때의 유명한 고사인 [七縱七擒]처럼 노트북의 치안(?)을 어지럽히는 침입자가 발생할 때마다 서비스센터에서 신속히 침입자를 포획하는 [무상] A/S를 7번만 해준다면 이 또한 더할 나위 없는 기쁨이라 생각합니다.

     

     

    [6]

    갈수록 어려운 취업 전쟁 그리고 자칫 잘못하면 살아남기 힘든 비즈니스 경쟁에서 승리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VGN-S28LP]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기우임을 알면서도 아래의 당부 말씀을 덧붙입니다.

     

     

    아무리 좋은 명검이 있어도 그것을 누가 사용하느냐에 따라 그 명검의 진가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삼국지에서도 그 예를 찾을 수 있으니, 조조에게는 의천검과 청홍(강)검이라는 명검이 있었는데 그 중 청홍검을 그 부하인 하후은에게 맡겨 따라다니게 할 뿐 실제 사용한 적이 거의 없던 터에 ‘조운’의 무용을 세상에 널리 알린 ‘당양전투’에서 하후은이 조운에게 죽임을 당하면서 그 명검을 조운이 소유하게 되어 비로소 명검으로서의 진가를 발휘하게 되었습니다.

    위에서 열거한 [VGN-S28LP]의 온갖 첨단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매뉴얼을 꼼꼼이 읽어 보고 끊임없이 숙련하는 노력이 있어야 하겠으며, 관우가 [春秋]를 가까이 두고 항상 이를 탐독하며 자기 수양을 게을리하지 않은 모습과 일맥상통한다 하겠습니다.(위 삽화에서 관우가 보고 있는 책이 바로 [春秋]입니다)

     

     

    신고

    뉴스 인기 게시글

    전체 댓글

    0/1,000

    등록
    • 등록순
    • 최신순

    인기 게임 코스프레

    더보기

      컴퓨터 뉴스의 다른 글

      로그인 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로그인 하고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에누리TV

      더보기

      커뮤니티 인기글

      더보기

      BEST 구매가이드

      더보기

      사용자 리뷰

      더보기

      투데이 HOT CLIP

      더보기
        이전글
        다음글